본문 바로가기

2013 베트남

<2013 베트남> 공연

배우들은 연습실에서 열심히 연습을 하고,

스텝 선생님들께서 힘들게 셋업하시던 날! 조명 선생님 생신이셨습니다!!!

조명 선생님을 위해 깜짝 생신 파티를 했습니다!!

 

늘 공연마다 수고해주시는 조명선생님! 오래오래 건강하게 사세요 ㅋㅋㅋㅋㅋㅋ

 

 

드디어 공연 날이 되었습니다!!!!
여러 분들의 찬사를 받으며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습니다~!!!!

공연 할 때 사진이 없어서 아쉽네요 ㅠㅠ

호치민 춘향 공연을 위해 힘써주신 모든 분들과 함께 단체 사진을 찍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문화원 원장님과 함께 찰칵~~

 

이번 춘향 공연을 했던 극장 앞 모습 입니다!!

노란색의 포스터가 눈에 확 띄네요 ^^

 

  무더운 날씨에 공연, 리허설, 연습까지 모두 힘내서 하라고

매일매일 정말 푸짐한 식사를 준비해주셨답니다 ^^

매 식사마다 제육볶음, 갈비, 해물탕 등등..........

너무 잘 먹어서 에너지가 마구마구 넘쳤답니다 ^^

 

재흔이랑 석희 ㅋㅋㅋㅋ 몇 공기나 먹은 거야?!

많이 먹은 만큼 키도 쑥쑥 크길..^.^

 

 

 

 

 

공연 사진이 많이 없어서 아쉽네요 ㅠㅠ

공연은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많은 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열렬한 환호로 막을 내렸습니다 ^^

한국 분들 뿐만 아니라 베트남 분들도 많이 오셨는데

한국에 대한 애정과 관심이 굉장히 많은 걸 보고 감동받았습니다 !!

이번 학기 역시 열심히 연습해서 여름에 또 좋은 춘향 공연을 올릴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하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