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 베트남

<2013 베트남> 관광 2

 

다음 날 아침!!~~~~

호텔 조식으로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신나게 수영을 한 뒤에

현지인들이 먹는 베트남 쌀국수를 먹었습니당 ^^!!!

담백한 육수에 쫀득한 면발이 일품이었습니다!!

그런데 재미있는 사실은...... 베트남 사람들은 워낙 소식을 하기 때문에....

우리가 먹은 사이즈는 곱배기였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 베트남 쌀국수를 먹은 뒤!!!!

버스를 타고 시내로 나가 대통령 궁으로 향했습니다~~!

지금은 관광지로 사용하지만 옛날에는 실제로 대통령들이 살았다고 하네요!

 

 

 

베트남 전쟁의 흔적을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정원을 빙두르고 있는 나무들이 너무 멋있어서 한참을 바라다 보았습니다 ^^

 

 

대통령궁 내부에 있는 회의장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

 

 

 

버스를 타고 다시 달려서 노틀담 성당으로 향했습니다!!

프랑스 지배의 영향을 받아서 그런지 유럽풍 건물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

그리고 한 가지 재미있는 사실은 호치민에서 가장 큰 건물이 바로 한국 기업에서 지은 것이라고 하네요 ^^

 

 

 

 

이 곳은 호치민 우체국입니다~~

관광지 뿐만 아니라 지금도 활발하게 이용되고 있습니다 ^^

안에서 여러 관광상품을 판매하기도 한답니다 ~~

 

 

맛있는 저녁을 먹은 뒤 우리는 공항으로 향했습니다!!

발걸음이 떨어지지 않았지만 ㅠㅠ 이제 한국으로 가야할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

다시 오기를 바라며 호치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