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 두바이

2014 두바이 <흥부놀부> 3) Tour

두근두근!!! 드디어 관광 DAY!!!!

다들 설레는 마음을 안고 버스에 올랐습니다~!

극단 서울 관광 역사상 최.초. 젊은 남자 가이드 선생님과 영어 가이드 선생님께서! ^.^

친절하게 잘 안내해주셨답니다!

들리는 곳곳의 설명과 두바이에 관한 재밌는 이야기를 해주셔서 이동하는 내내 시간 가는 줄 몰랐습니다~~

 

첫번째 장소! 바로 현지인들이 예전에 살던 마을 풍경을 그대로 재연해놓은 '바스타키아'!

우리나라로 치면 한국 민속촌? 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아시다시피 두바이는 사막 지대이기 때문에 1년 365일이 굉장히 덥습니다 ㅠㅠ

하지만 에어컨이나 선풍기가 발명되지 않았던 그 옛날에도 집을 지을 때 냉방이 될 수 있도록 지었다고 하네요!

 

 

 

 

하하하 천쌤 모델같으시네요 ^.^

가운데 사진에서 보이는 길 참 아랍스럽죵? ㅎㅎㅎㅎ

한국 배우 최강희씨가 여기서 화보를 찍은 적도 있다고 하네요 !

 

 

 

바스타키아 구경을 마치고 수상 택시를 타러갔습니다!!

한 눈에 보이는 두바이의 풍경이 참 아름다웠습니다!

수상택시를 타는 곳 근처의 풍경들은 도심의 풍경과 다르게 두바이의 예전 모습을 간직하고 있었습니다^.^!

 

 

 

다음 장소는 세계 최대의 금시장!!!!

다른 곳보다 금을 더 싸게 살 수 있다고 하네요!

굉장히 많은 사람들로 북적거렸습니다! 최대의 금시장인만큼 화려한 금 목걸이, 금 반지, 금 귀걸이, 금 팔찌, 심지어 금으로 만든 옷까지!

휘황찬란한 가게의 풍경을 보면서 연신 우와~ 소리를 냈답니다!!

아 그리고 두바이의 금시장은 굉장히 정직하다고 하네요!

화려한 악세사리를 저렴하고 믿을 수 있는 가격에 살 수 있어서 그런지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아주 인기 있는 장소였습니다!

 

 

Next! 대통령 궁! (앞) 이었습니다!!^^

저~ 멀리 왼쪽에 보이는 하얀 건물이 보이시나요?

바로 대통령 궁 입구입니다!

원래는 입구 바로 앞까지 가볼 수 있었는데.... 음.... 일부 관광객들의 개념 없는... 행동으로 인해 지금은 문에서 한참 떨어진 경찰차가 있는

곳 앞으로는 갈 수 없다고 하네요.. ㅠㅠ

아쉬운 대로 사진 한 장 찰칵!!!!

대통령 궁 앞에는 공작새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아쉽게도 날개를 펴는 모습은 보지 못했지만 암컷에게 구애작전을 펼치는 수컷들의 울음소리는 잔뜩 들었답니다 ^.^

 

 

다음으로 간 곳은 세계 7성급 호텔 버즈 알 아랍 !!!!

세계 7성급 호텔로 유명한 버즈 알 아랍은 입장료를 내야 들어갈 수 있답니다 ㅠㅠ

가장 비싼 방이 하루 최대 2000만원 정도라고 하는데....

누구 묵을까 싶죠?

하지만.. 매일매일 예약이 꽉 차 있다고 합니다....

중동의 스케일... 굉장하죠잉?!

 

아쉽게도 멀리서 바라만 보아야 했지만!!

하지만 버즈 알 아랍 앞 해변은 정말 예술이었습니다........

바다 색깔 좀 보세요!!! 정말 아름답죠? ㅎㅎㅎㅎㅎㅎㅎ

 

바닷가 앞에서 마치 머~델~들 처럼 사진 한 장 찰칵!!!

 

 

바다에서 빼 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또 점프샷이죠!!!!

...채연아..... ^.^ 날지 못한.. 우리 채연이.......

오른쪽 사진에 보이는 건물이 바로 버즈 알 아랍입니다!

돛단배 모양으로 생겼죠? ^^

 

 

다음으로 간 곳은 메디나 수크!!!

두바이 전통시장입니다~~!

전통시장으로 디자인되었지만 안에는 전통품 외에도 현대적인 브랜드도 같이 팔았답니다~~

자동으로 돌아가는 비눗방울 앞에서 싼쥬오 천선생님 찰칵!!

 

 

자 다음은 팜 아일랜드를 구경하러 가볼까요?!

팜 아일랜드는 두바이 최대의 인공 섬입니다!

바다 위에 말 그대로 인공 섬을 만든 것이죠 ㅎㅎㅎㅎㅎㅎㅎ

야자수 모양처럼 생긴 이 섬에는 멋진 별장들이 쭉 늘어져 있는데요,

별장을 분양 받으면 그 별장 앞 바다가 곧 자신의 소유가 된다고 하네요.... 우왕...

인도의 유명한 배우 샤룩 칸, 한국의 가수 비 등등 세계의 유명인들이 이미 이 곳 팜 아일랜드에 집과 땅을 분양 받았다고 하네요 ^^

처음 분양을 했을 때 그 가격이 대략 1억 정도 였는데... 지금은 20억을 훌쩍 넘는다고... 하네요.. @.@

 

왼쪽에 보이는 호텔은 바로 6성급 호텔 아틸란티스 호텔입니다!!

버즈 알 아랍과는 또 다른 분위기죠?!

오른쪽 사진은 두바이 최대의 워터 파크입니다!!!

맨 뒤 쪽에 있는 성 같은 곳에 미끄럼틀이 있는데 사람이 2초만에 200m가 넘는 미끄럼을 타고 내려올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스릴만점!!!!!!!!

 

불과 5시간만에 이 모든 곳을 돌아본 뒤!!

배도 고프겠다 맛있는 점심을 먹으러 향했습니다!

그 전에 두바이에서 2번째로 큰 에미레이트 몰에서 인공 스키장!!!!!! 스키 두바이를 구경했습니다!

물론 눈이 내리는 한국 스키장에 비해서 크기가 작았지만~

눈이 절대 오지 않는 두바이에서 이런 인공 스키장을 만들어 낼 생각을 하다니 정말 대단합니다!

게다가 한국은 겨울에만 스키를 탈 수 있지만 여기서는 1년 365일 탈 수 있는 장점이 있지요?^^

두바이는 사막으로 이루어진 나라인데도 불구하고 이 모든 것들을 세우다니.....

정말 대단합니다!!!!!!!!

 

스키 두바이를 구경하고, 맛있는 현지식 음식을 먹었습니다!

양고기와 전통 빵으로 구성되었었는데요 허겁지겁 싹싹 다 먹었답니다~~~~

 

 

 마지막으로~~!!!!!!!!!!

버즈 칼리파를 구경하러 두바이 몰로 향했습니다!!!

공항 갈 시간이 얼마 안 남아서 급한 마음으로 두바이 몰을 돌아봤습니다!

두바이 몰이 세계 최대 크기의 몰이라는 것은 다들 아시죠? ^_^

최대 쇼핑몰안에 있는 최대 아쿠아리움 앞에서 한 장!!

이 세계 최대 아쿠아리움은 세계에서 최대로 큰 아크릴 판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ㅎㅎㅎ하하하하하

역시 세계 최대!

다음 대망의 버즈 칼리파!!!! 자그마치 828m나 된다고 합니다 허허허

 

 

투어를 끝내고 급하게 호텔로 돌아가서 공항으로 떠날 준비를 했습니다!

일주일 동안 인도팀과 정이 너무 많이 들어서.... ㅠ.ㅠ

호텔 앞에서 서로를 부둥켜 안고 작별 인사를 했습니다 ㅠㅠ 다들 눈물 바다가 되었지요 ㅠㅠ

다음 11월 델리 공연에서 꼭 만날 수 있기를 바라며!!!

공항으로 출발했습니다 ㅠ.ㅠ 발걸음이 잘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흑

 

공항 도착! 수속을 마치고, 공항에서 면세 쇼핑을 한 뒤!!

한국으로 이제 출발~~~!!!!!!

한국에 돌아가서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야겠지요.....

꿈 같았던 두바이 공연!! 여기서 마무리 짓겠습니다~!

후원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