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 인도 델리

2017 인도 델리 공연 - 공연

리허설 다음 날부터는 4일 연속 공연이었습니다. 

화요일 수요일 11시 공연과 목요일 9시 30분 11시 공연, 

그리고 막공인 금요일 4시 공연까지 총 5번의 공연을 했는데요, 

공연 시간이 이른 만큼 분장 선생님의 손은 더 빨라지셨답니다ㅋㅋㅋㅋ




매일 새벽 분장 선생님 방에서 분장을 하고 

시간내에 못한 친구들은 버스에서 분장을 받기도 했답니다. 

목요일 공연에는 무려 새벽 5시에 분장을 시작했는데요, 

고생해주신 분장 선생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ㅜㅜㅜㅜ <3



의상이 잘 마르게 걸어두는 센스~ 





공연을 잘 올리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할까요? 바로 든든한 배입니다..!ㅋㅋㅋㅋ 

이른 공연시간이지만 우리 모두 조식을 챙겨먹었습니다!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매일 아침 정말 행복했습니다ㅎㅎㅎㅎ 









첫번째 공연날! 사진으로 봐도 넓지 않나요? 

생각보다 훨씬 큰 공연장에 다들 긴장했습니다. 






시간은 빠르게 흘러 공연 시작 10분전..! 

꽉 찬 관객석이 보이시나요?ㅎㅎ 



 


공연 전 화이팅을 외치고!




꽉 찬 관객만큼 큰 박수와 함성소리에 힘입어 멋진 첫공을 올릴 수 있었습니다! 





두번째 공연날! 리허설때는 에어컨을 안 틀어주셔서 정말 더웠습니다ㅜㅜ 

다행히 공연 전에 틀어주셔서 무사히 공연 준비를 마치고 멋진 공연을 올릴 수 있었습니다!ㅎㅎ 





매일 공연이 끝나면 철거를 하고 다음날 공연장으로 가 다시 셋업을 했습니다. 

저 많은 짐들을 매일 풀었다가 다시 쌌답니다..ㅎㅎ  

학교 투어 공연의 유일한 단점이라고 해야할까요..?ㅜㅡㅜ 

더운 날씨에도 공연을 위해 매일매일 세트 작업을 해주신 남자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하루에 두번 공연을 해야하는 세번째 공연날! 

9시 반이라는 이른 공연 시간에 분장쌤은 4시반에 일어나셔야 했답니다ㅜㅜ 

5시부터 시작된 새벽 분장..! 

그 당시에는 힘들었지만 지나고 보니 추억이네요ㅎㅎ 

 



이동하면서 중간중간 잠도 자면서 체력을 보충했습니다! 





버스에서도 열심히 뱀 동작 연습을 한 수경이..! 존경스러워~~~ 




세번째 공연은 비교적 여유롭게 준비를 마쳤습니다~ 





관객의 힘이었는지 두번 연속으로 한 덕분인지 모두 에너지를 100% 쏟아내어 최고의 공연을 올렸답니다~ 







4일의 시간은 빠르게 흘러 벌써 마지막 공연날ㅜㅜㅜㅜ  

마지막 공연장은 이번 인도 공연 중 가장 좋은 극장이었는데요, 사진으로 봐도 멋지지 않나요?ㅎㅎ






중간중간 실수도 있었고 무엇보다 앤딩에서 큰 실수를 해버려서 아쉬웠습니다ㅜㅜ 

하지만 막공인만큼 다들 전반적으로 에너지를 쏟아냈기 때문에 좋은 공연을 올릴 수 있었습니다! :)


마지막으로 4일 간의 공연 사진들 확인해보실게요~
















흥부놀부팀의 2017년 공연은 여기까지였습니다~ 

공연이 끝나고 흥부놀부 팀은 어떻게 시간을 보냈는지 궁금하신가요? 

다음 후기를 확인해주세요~ :)) 




SaveSa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