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 인도 델리

2017 인도 델리 공연 - 관광

다른 해외공연과 달리 이번 흥부놀부 공연은 조금 특별했는데요! 

선생님들께서 특별히 공연 중간중간 관광도 하고 맛있는 저녁도 먹을 수 있도록 배려해주셨답니다ㅎㅎ 


극단서울이 해외공연에서 가장 기대하는 일은 무엇일까요~? 

바로.. 쇼핑입니다!! 


극단서울하면 쇼핑이죠ㅎㅎ 

정말 많이들 샀네요....ㅋㅋㅋㅋㅋㅋㅋ 



쇼핑을 하던 도중 흥부역의 자이언쓰가 깜짝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한국 캐스트 모두에게 선물을 준비한 것인데요 모두 감동받았답니다ㅜㅜㅜㅜ

 


 




쇼핑후에는 관광을 했습니다~ 역사를 전공하는 싼쥬를 가이드로 시작한 관광! 

먼저 로디 가든 보실게요~ 




로디 가든은 다리, 수로, 화단, 무덤, 중세 건축물 등을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정원인데요 해가 질 무렵에 본 로디 가든은 정말 아름다웠답니다 <3 

단체 사진도 찍고~ :) 






미스코리아 같나요~?ㅎㅎㅎ 





싼쥬의 친절한 설명을 들으면서 아름다운 정원을 구경 했답니다~ 



 


정원도 좋지만 극단 서울이 좋아하는 것은 맛있는 저녁!ㅎㅎ 

로디 가든 옆에 위치한 맛있는 레스토랑으로 이동해 저녁을 먹었답니다! 





정말 맛있었던 음식을 먹으며 막공을 잘 올리자 다짐했습니다! 







먹는것도 먹는거지만 빠질 수 없는 포토 타임! 예쁜 배경과 함께 인생샷들을 남겼답니다~ 











공연이 끝난 후에는 본격적으로 놀기 시작했습니다! 

막공 후에 먹은 삼겹살의 맛은 정말 잊을 수가 없는 맛이었습니다ㅜㅜㅜ 

 

 




정말 행복해보이는 우리 친구들ㅎㅎㅎ 




다음날은 본격적인 관광을 시작했습니다. 

첫번째는 바하이 예배원입니다! 

바하이 예배원에서는 큰 강당 들어가서 기도 해볼 수 있었는데요 신발을 꼭 벗어야하고 카메라와 핸드폰은 꺼야했습니다. 

아쉽게도 강당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엄숙한 분위기에 저희도 저절로 조용해졌습니다..ㅋㅋ 

각자 기도를 했는데요, 다들 무슨 기도를 했을까요~?ㅎㅎ 


단체사진 보실게요~ 








다음은 인디아 게이트입니다! 

인도의 국가 지정 기념물인 인디아 게이트는 인도 전쟁 기념으로 설립됐으며 

1차대전 당시 영국군에 소속되어 싸우다 목숨을 잃은 수만명의 군인들의 넋을 기리고 있습니다. 

게이트에는 1919년 아프간 전쟁에서 희생된 군인들의 이름 13,000개가 새겨져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유명한 간디 박물관. 

간디는 인도의 정식적 통합의 출발점이자 인도 국민들의 정신적 고향과도 같은 존재입니다. 

그런 간디의 동상과 각종 역사적 자료들, 생애를 보여주는 문건과 물건들을 전시한 공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간디 박물관에서 저절로 숙연해졌습니다. 







간디가 암살당하기 전 마지막 발자국들.. 





틈틈히 단체사진도 찍어주었답니다~ 













관광이 끝나고는 호텔에서 자유시간이 주어졌는데요

각자 수영도 하고 방에서 친구들끼리 놀기도 하면서 재밌는 시간을 보냈답니다~ 





2017년 인도 델리 흥부놀부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일주일이라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인도에서 다양한 경험을 하고 많은 것을 배우면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학교 투어였기 때문에 매 공연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었는데요 정말 기억에 남는 해외공연이었습니다. 

문화원장님 말씀대로 내년에도 다시 초청되길 간절히 바라며..!!! 

다음 해외공연에서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