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 두바이

두바이 4탄 - 막공!

두 번째 공연 아침이 밝았습니다........

오늘 공연은 어제처럼... 흐지부지 넘어갈 일도 없고! 넘어가서도 안되는! 아주 중요한 공연이었습니다!!

 

인테리어가 예술인 소나무 식당에서 맛있는 밥을 먹고!

 

 

7층에 있는 분장실로 가서 분장을 받았습니다~~

분장 받기 위해 대기하는 모습입니다! 다들 예쁜척~~

 

 

 

 

헉 깜짝이야....

ㅋㅋㅋㅋㅋㅋㅋ파격적인 서희의 향단이 분장........

연기하기 힘들었습니다..............

서희의 입술의 끝은 어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3시간만에 모든 분장 완료!!

5층 식당으로 맛있는 밥을 먹기 위해 내려갔습니다~~

와우! 오늘의 메뉴 역시나 훌륭합니다 ㅠㅠㅠㅠ

 

 

다들 오늘의 메뉴를 보고 감동한 표정입니다!!! ㅋㅋㅋㅋ

오늘의 메뉴는 바로~

 

 

캘리포니아롤!!! 정말 맛있었습니다 ㅠㅠㅠㅠ 하지만 양이 푸짐해서 많이 남긴 것 같아 안타까웠습니다......................

 

 

자! 다시 극장으로 올라와서 리허설을 쫙 돌고!!!

설레는 맘으로 관객들을 기다렸습니다!

관객들이 하나둘씩 몰려오기 시작하고!!

 

정말 재밌었던 것은 한국분들도 많이 오시고, 현지분들도 많이 오셨는데....

굉장히 다른 문화권의 사람들이 한데 어우러져 우리 공연을 본다는 게 인상적이었습니다!

 

이층은 어린 아이가 있는 분들께서 보셨습니다!

 

자~ AJ와 대학에서 코리아 Club의 회장을 맡고 있는 Rim의 사회를 시작으로 공연의 막이 올랐습니다!!!!

 

와우 ㅠㅠ 공연은 성공적이었습니다!!~~  메인 배우들은 완전 필 받아서 열정적인 연기를 펼쳐보였습니다 !!

기생과 마을 사람 친구들도 집중해서 자신의 에너지를 한껏 발휘했습니다!!

아랍 여성들은 외출하기가 힘들다고 하던데... 그래서인지 너무 열정적으로 호응하고 좋아했습니다!!

중동 문화권의 사람 특히 여성은 정말 만나기 힘든데... 정말 값진 순간이었습니다!

정말 열정적이고, 적극적이었습니다~ 모두들 고마워요!! ^^

 

 

 

 

오우~ 이재욱 ~ 이쁜 언니들이랑 사진찍으니까 좋아? ^^

 

 

 

 

 

정말 평생 해보기 힘든 경험을 해본 것 같습니다!! 굉장히 귀한 순간이었다고 생각해요~~~~

 

 

 

 

뒷정리까지 깔끔하게 마치고!!!~~~

1층에 Sea world 레스토랑에 가서 맛있는 저녁을 먹었습니다~!!!!

 

 

 

 

 

다들 한결 여유로워진 표정들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채연 좋아? ㅋㅋㅋㅋㅋㅋ

 

 

선생님들 고생많으셨습니다~~~~

 

민서.. 많이 피곤했구나? ^^

 

우리가 밥을 다 먹을 때까지 기다려준 언니들과 한장 찰칵!!~~!!!

끝까지 진한 관심 보여줘서 고마워요~~!!!

자!!!!!!이제 공연도 다 끝나고 ~

내일과 모레 신나게 두바이 관광할 일만 남았습니다!!!~!!!!

모두들 굿나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