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 두바이

두바이 6탄 - 마지막날

흑 ㅠㅠ 두바이의 마지막 날 아침이 밝았어요ㅠㅠㅠㅠ

일주일이 이렇게 금방 지나가버리다니 ... 아쉬울 다름이네요... ㅠㅠ

그래도... 마지막 날까지 신나게 즐기다 가야겠죠?!?!??~?

각자 짐을 싸고 내려와 버스에 몸을 싣기 전!

그저께 공연을 보고 감동받은 관객 분께서 ... ㅋㅋㅋㅋㅋ

매우 부자이신 관객분께서~~

세계에 몇 대 없다는 람보르기니를 타 보도록 해주신다고 해서 맞이하러 호텔 앞으로 나갔습니다~

와우! 이게 말로만 듣던 람보르기니? !

다들 멋있게 있는 폼 없는 폼 다 잡으면서 사진을 신나게 찍었습니다~

 

 

 

 

 

오우 서연~ 폼 좀 나는데? ㅋㅋㅋㅋㅋ

 

 

선생님들도 멋있게 단체샷~~~

대표님 옆에 계신 분이 바로 차 주인이십니다 ^^!

 

 

 

으~ 정말 해외공연을 가면 갈수록 호텔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ㅠㅠ

정말 최고의 서비스로 잘해주신 아시아나 호텔의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아쉬운 마음에 로비 소나무 앞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

 

선생님들도 한장 찰칵~~~~~

 

자! 이제 아리따운 두 선생님들의 가이드를 따라 두바이 관광 시작하겠습니다~~!!

저희가 처음으로 들린 곳은 모스크 사원이었습니다!!

섬세한 조각이 참 아름답고, 부드러운 곡선에 상아빛으로 빛나던 아름다운 건물이엇습니다!

들어가 보지는 못했고, 밖에서만 사진을 찍었습니다!

 

 

 

저 기둥 위에 섬세한 조각들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 깜짝이야..........

싱가폴 머라이언 동상같네 서연아...

멋있어 패기넘쳐 .. ^^

 

 

자 모스크 사원을 지나~

세계 유일 7성급 호텔인 버즈 알 아랍이 보이는 해변가로 이동했습니다!!~

 

우와~ 탁 트인 바다를 보니까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게다가 바다 색깔이 어쩌면 그리도 이쁘던지...........

여기가... 아랍 국가 맞나.. 싶을 정도로 많은 외국인들이 민망한 차림으로 놀고 있더라구요 ^^

 

 

저 멀리보이는 건물이 바로 버즈 알 아랍입니다~!

예전에는 일정금액을 내면 들어가 볼 수 있었다고 하는데 요즘에는 레스토랑 예약자나 투숙객 이외에는 못들어간다고 하네요..

레스토랑 기본 가격이 15만원 정도라니.... 와우...

돛단배 모양을 띠고 있죠??

 

 

헛! 근데 정말 특이한 장면을 발견헀습니다!!

다들 시원하게 벗고 수영하는데.. 저 멀리 검은 여인들이 노를 저으며 바다를 건너가고 있었습니다!!

현지 사람들이 옷을 입은 채 작은 보트 위에서 노를 저으며 건너가는 모습이었습니다~

정말 어찌나 대조가 되면서도 신기했는지 모릅니다 ^^

 

 아우~ 조채연 다부지네 아주 ㅋㅋㅋㅋㅋㅋ

 

 

이 분은 아무리 봐도 현지 분 같은데.. 춘향 티를 입고 계시더라구요.. ^^

 

 

나영이랑 민서 의도하지 않았는데.. 똑같은 포즈를 취한건가?! ㅋㅋㅋㅋㅋㅋ

 

 

햇살은 뜨겁고.... 우리는 바라볼 뿐이고.... ㅎㅎㅎㅎ 그래도 같이 있으니까 즐거웠지!?

 

 

 

 

해변을 배경으로 다 같이 점프~샤아아아아앗!!!!!!!!!

다음 장소는 이탈리아의 베니스를 모방한 공원인 메디나 수크 였습니다~

베니스를 연상시키는 고풍스러운 건물들과 강물이 아름다웠습니다~

전통 물건을 파는 시장 같은 곳이었는데... 가격들... 너무 비싸서... 그냥 눈으로만 구경했습니다 ^^

 

 

두바이의 명물!! 말린 대추 가게 였는데... 정말 맛있어 보이는데.. 가격이 장난이 아닌... 가게였습니다.. ^^

 

 

와우! 수작업으로 만들어진 그릇이라고 해요~ 정말 예쁘죠?!

음식 담아 먹기가 아깝네요 ㅋㅋㅋㅋㅋ

 

 

 

 

 

전통 등불과 항아리 그리고 옷!~

 

 

 

 

두바이가 물담배도 유명하다네요!  유리병 색깔이 정말 예뻤답니다!

 

여기는 .. Movie Theater 입니다~~~

First Class 를 위한 극장이라고 적어놨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오우 굉장히 고급스러웠습니다 ㅋㅋㅋㅋ

우리는 사진만 찍고 조용히 나왔습니다 ... ㅎㅎㅎㅎ

 

 

버즈 알 아랍이 살짝 보이는 배경에서 찰칵~~~

햇볕이 따사로워서 그런지 색감이 참 예쁘게 나오네요 ^^

 

 

 

더운 날씨에 사진 찍자고 괜히 나와서 짜증나는데 계단까지 올라가야하는 힘듬을 온몸으로 표현한 사진입니다.. ㅋㅋㅋㅋㅋ

 

 

단체사진 한 방으로~ 아쉬움을 뒤로 한 채 다음 장소로 이동!!~

 

다음 장소는 세계 최대 쇼핑몰 두바이 몰!!

정말 겉모습부터 사람을 압도하는 크기였는데요.......

바로 옆에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인 버즈 칼리파가 우뚝 서있었습니다!

 두바이 몰로 가는 길 풍경입니다~~

 

 

두바이 몰의 모습입니다~~ 사진으로만 봐서는.. 얼마나 큰지 감이 안 잡히죠...??

 

 

안으로 들어가 우선 '인간 폭포'로 향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정말 말 그대로~~~~

인간폭포였습니다!!!!!!!!!!

 

 

 

 

ㅋㅋㅋㅋ승훈이는 신났고, 재흔이도 너무 신나서 눈까지 풀렸네? ^^

 

 하하하 역시 AJ!! 멋있어요~

인간 폭포 후에 두바이 몰 바로 옆에 있는 버즈 칼리파를 구경하러 갔습니다 !

와우... 세계 최고 높이의 건물... 인정... 멋있더라구요!!!

밤에는 조명 때문에 더 멋있다는데... 밤에 못본게 아쉽긴 했지만.. 와우 그 자체만으로도 웅장하고 멋졌습니다!

 

 .... 화면에 다 들어오지도 않네요..... ㅋㅋㅋㅋㅋ

 

다음은!~ 두바이 몰에 있는 아쿠아리움을 구경하러 갔습니다!

몰 안에 아쿠아리움... 네 있습니다.. 그것도 아주 큽니다... ㅋㅋㅋ

 

 다들 .. 아쿠아리움을 보고 깜짝 놀란 표정!!!

 

 

신나게~ 두바이 몰을 구석구석 다니며 쇼핑을 했습니다!!

너무 넓어서 제대로 돌아보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어딜가나 원하는 건 꼭 사고마는

우리 쇼퍼홀릭들이 가득한 극단서울... ㅋㅋㅋㅋㅋㅋㅋ 두 손 가득 뭘 많이 샀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으ㅠㅠ 이제 정말 두바이와 작별인사를 할 시간이 왔습니다 ㅠㅠ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짐을 붙이고, 출국 심사를 받고....

마지막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두바이 공항 폭풍 쇼핑!!!까지 마치고.. 게이트 앞에서 한 장 찰칵~~

 

 

위 사진에 없는 친구들은 .... 마지막까지 쇼핑을 하기 위해 남은 친구들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또 하나의 극단서울에게 귀한 경험이 된 두바이 공연!!!~

유난히 한국으로 돌아가기 싫었습니다 ㅠㅠ

도착하고 일주일이 지난 지금까지도 아직 두바이 공연 후유증이 남아있는데요...

남은 어린왕자 정기공연과 춘향 미국 공연까지 잘 마쳤으면 좋겠습니다~~

 

끝까지 너무 고생하신 여러 선생님들,

그리고 열심히 따라준 우리 배우님들

모두모두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슈크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