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 미국 캠프

LA로 출발 & 도착

인천공항에서 다같이 모여 설렘 반 걱정 반으로 시작된

저희의 2015 미국캠프 IN LA 에서 모습이 시작됩니다.

 

처음으로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미국으로의 첫발을 내딛게 되네요~!! ^^

저희가 타고온 타이항공의 모습이 보이네요~><

 

 

 

비행기 타기전에 면세점에서 다 같이 찍어 볼까요?

하나, 둘, 셋!!

 

저희가 타고온 타이항공 안의 모습이네요~!! 

비행하면서 심심하진 않을 것 같죠??^^

 

저희가 먹은 기내식인데 맛있어 보이죠???ㅎㅎㅎ

사실... 두번째로 나온 기내식은 다들 맛이 없어서 남겼답니다.

 

 

비행기가 바람을 탔나봐요!!!! 예정 시간보다 약 1시간 반이나 일찍 도착했어요~~^^

저희 힘들까봐 빨리 가라고 하늘이 도왔나봐요 ><

드디어 LA에 도착 했네요~!!!

 공항 앞에서 다같이 찰칵! 

 

도착과 동시에 부랴부랴 차를 타고 앞으로 다닐 학교로 출발했어요.

도착하니 앞으로 우리와 같이 살게 될

미국의 엄마 아빠들을 모셔볼까요?

너무 친절하시고 따뜻하게 맞이 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자! 이제부터 저희의 신나고 즐거운

2015 미국캠프 IN LA에서의 생활이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