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 미국 캠프

2주차 학교생활 (1)

 

드디어 1주가 가고 우리의 2번째 학교생활

이곳은 저희가 매일 지나가야되는 학교안의 모습이에요~

항상 계단을 올라가면 VINEYARD의 표지가 있고

항상 락커룸에서 모두들 모이죠~^^

 

 이곳은 저희가 아침마다 모여서 인사하고

일지를 내고 공부하러갈 준비를 하는

도서관이지요~!!^^

 

락커룸에서 다같이 한컷~!! ^^

아니 석준이 옆에 있는 빌리라는 친구도 같이 찍었네요~^^

 

 

과연 이 수업은 누가 수업을 받고

있을까요?

공부는 열심히 하고 있겠죠?ㅎㅎ

 

정답은 바로 우리의 막내 지아네요~^^

우리 중에 제일 똑똑한 지아 공부 잘하고 있는거지? 

 

 

저기 보이는 소녀는 누구죠??

예진이군요~!!  과학수업받고 있는 중이군요~^^

 

개구쟁이 남자친구들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네요~!^^

ㅋㅋㅋㅋㅋ녀석들 잘 찍히고 싶었나봐요`

한껏 포즈를 잡고있어요~ㅎㅎ

 

이건 또 누가 수업을 듣고 있을까요?

 우리의 엘리스와 브랜트를 맡고 있는

인영이와 석준이네요~!!^^

역사시간에 공부열심히 해야지!! 누가 카메라 보랬어~^^

저 남자 친구도 개구쟁이 군요!! 표정이 모든걸 말해주네요.

 

 

이곳에서 공부하고 있는 친구는?!

 

공부에 집중하느라 카메라는

신경 쓰지 않는 우리의 소현이 !!

컴퓨터 시간이라 집중이 잘되나보다~^^

 

주원이도 보이네요~^^

수업도 열심히 했겠다 이제 점심 먹으러 가야지 얘들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