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 미국 캠프

영화 & 쇼핑 & 휴식

날이 밝아 왔네요~^^

아침은 다들 잘 먹고 모였지?

이제 Disney Downtown에 왔으니 점심 먹어야지~?

이곳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샌드위치가게에서 ~

 

역시 야외에서 먹는 밥이 제일 맛있다니깐><

다들 여기보고~!

찰칵!

 

밥도 먹었겠다 이제 쇼핑해야지~~ㅎㅎ

어?! 우리의 토이스토리의 버즈라이트가 레고로?!

 

 

우리의 지니가 이렇게 크게 레고로 만들어져 있다니~!!

신기하다 신기해><

 

다같이 레고샵앞에 미녀와 야수와 함께~

벌써 하나하나 사서 들고있네?ㅎㅎ

 

레고샵 안에있는 헐크~!!!

그리고 이곳에서 만나기로했던 대니얼 선생님이

사진 찍으려니 뒤에서 등장 ㅎㅎ

 

디즈니 샵에 있는 귀가 달린 모자?를 쓰고 ㅎㅎ

V가 총 4개~! ><

 

 나도 써볼꺼야~!!

 

 이곳에서 전부 살꺼야!!

 돈만 있다면..ㅠㅠ

 아무튼 여기서 이것저것 샀답니다.

 

그리고!!! 대망의 into the woods

아무리 디즈니에서 만들었지만... 

무리해서 만든것 같은 기분이 막 드는 영화..ㅎㅎ

조니뎁은 왜 안보이니??

 

어익후~ 두 손은 두둑히 하고 집으로 ㅎ

피곤하니까 쉬러 가자구 ~~ ^^

이렇게 영화도 보고 쇼핑도 하고 나름 바쁜하루였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