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 미국 캠프

홈스테이 집 (2)

 소현 그리고 예진의 홈스테이 생활이 시작됩니다!

일단 먹사부터 시작해볼까요?^^

바나나와 토스트 그리고 요플레로 아침을 해결하는 2명의 친구들~

맛있겠죠?

 

소현이가 아침을 먹으며 v를 하고 있네요~^^

 

모두에게 줄 맛있는 쿠키를 만들고 있는

착한 우리 2명의 친구들~

다 줄꺼야~~ 맛없어도 먹어~! ㅎㅎ

 

 

 

이곳이 바로 그 유명한 IN&OUT 버거~!!!!

저희도 먹으러 왔답니다. ㅎㅎ

 

 

이것은 TACOBELL !!

이 것 또한 맛이 기가 막히죠~><

 

 

 

아무리 그래도 집에서 먹는 밥이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저희는 주말만 되면 이렇게 산에 올라가서 운동했답니다.

열심히 먹었으니 살을 빼야겠죠??...ㅎㅎ

 

경치가 말로 표현하기 어렵네요~

너무 좋아보이죠?

 

 

 

 

 

역시나 빠질수 없는 쇼핑시간~!!!

 

 

이곳은 See's CANDLES~!!!

 

여기 강아지 보이는데 너무 귀엽지 않나요??

 

여기는 주방용품을 파는 곳이에요~!

테이블 접시 등등 좋아 보이죠?

 

이렇게 마트에서 잔뜩 사가지고도 돌아갔었습니다.^^

 

 

짜잔!! 이게 생화일까요 조화일까요?

 

방금 딴 과일 드셔보실래요??

 

이렇게 저녁에도 운동하러는 아니지만 구경하러 나왔답니다!!

 

 

 

귀여운 강아지와 한 컷!!!

 

분수대 앞에서도 한 컷!

 

쇼핑몰에서도 한 컷 ~!

 

santiago-college에도 가서도 찍어지요~!! ㅎㅎ 

 농구도 하면서 한 컷~!

 

이렇게 한컷 한컷 찍으며 

홈스테이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거리를 만들고 돌아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