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 미국 캠프

<미국 영어뮤지컬 캠프>학교 생활

 3주간 Fairmont 학교에서의 즐거운 생활 공개!!~~

 

Fairmont 학교 학생들과 함께 체육을 하는 모습입니다!!

여학생들은 하키를 하는 중이네요~~

 

다같이 찰칵!!

 

 

 

 

남학생들은 야구를 했네요!

믿거나 말거나 재훈이가 홈런을 쳤다고.......

 

 

 2/14 발렌타인 파티를 했습니다!!

서로에게 줄 초콜렛을 산 뒤 각자 발렌타인 Bag를 만드는 모습입니다!!

 

 

각자 공들여 만든 Valentine Bag 입니다!~~

 

 

 

 

담임선생님이신 Diana 선생님께서 우리 친구들을 위해 손수 만들어오신 초콜렛입니다!!!

새콤한 딸기와 달콤한 초콜렛의 환상적인 조합!!! 맛있었죠?!^^

 

 

 

우리 친구들이 미술시간에 만든 작품들입니다!!

 

 

 

 

 

 Diana 선생님 앞에서 발표할 내용을 살짝 보여드리는 중입니다~~~~

 

 

점심 시간!!!

친구들과 함께 피자, 햄버거 등등 맛있는 점심을 먹고 있는 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American girfriend?

 

미국 학교 친구들도.. 우리 단원들도 ....

헤어지는 걸 너무 아쉬워했습니다 ㅠㅠ

 학교에서 받은 졸업장을 들고 단체샷!!

 

 

 

 

 

학교에서 마지막 날 !!

Diana 선생님과 함께 볼링을 치러 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