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 미국 캠프

<미국 영어뮤지컬 캠프>뮤지컬 수업

 

뮤지컬 수업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

3주동안 정말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뮤지컬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우선 첫째주는 월요일 부터 목요일까지 진도를 나가고 금요일에 오디션이 있었습니다~~

Marie 선생님과 함께하는 안무시간 모습입니다!!!

 

 

 

 

첫째주 금요일에는 오디션이 있었습니다!!

다들 긴장한 모습이 역력하죠? ^^

 

 

 

 

오디션을 보고, 역할이 정해진 뒤 A팀과 B팀을 나눴습니다!!

A팀의 모습입니다 ^^

 

A팀이 노래수업을 받는 모습입니다~~~

 

A팀 담당 연기선생님이신 Nicole 선생님 이십니다!~~!

발렌타인 데이날 A팀 친구들을 위해 초콜렛을 선물로 주셨습니당!!~

 

발표 당일 반주를 맡은 앤드류 선생님과 함께 리허설을 하는 모습입니다!!

 

B팀이 연기연습을 하는 모습입니다~~

B팀 연기 담당 Joey 선생님 입니다!!

 

 

노래 선생님이신 Stella 선생님과 함께 노래수업을 하는 모습입니다^^

 

B팀 발표 당일날 모습입니다!!!~~~^^

 

 

3주동안 열심히 준비한 발표를 끝마쳤습니다!!

다들 최선을 다해서 열정적으로 준비했습니다!

이번 한여름밤의 꿈 때는 무대에서 더 멋진 모습을 보여주길 바래용!!~~

 

 

 

발표가 끝나는 날 무한고기리필 집에서 맛있는 차돌박이와 고추장 불고기를 마음껏 먹었습니다~~!!

 

 

 

 

범준이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난리 속에서도.... ㅋㅋㅋㅋㅋㅋ

곤하게 잠을 잤답니다 ^^

 

너무 즐겁고, 행복했던 시간이었습니다 ^^

헤어짐이 많이 아쉬웠지만........... 다음에 또 만날 것을 기약하며 작별인사를 했습니다 ~~~

모두 Break a l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