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 두바이

두바이 3탄 - 첫공!

드디어!!~ 공연 날이 밝았습니다!!~!! 오늘은 학교에서 공연을 하는 날입니다!

아침 7시부터 분장을 시작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8시쯤 먼저 출발하고, 나머지 친구들은 9시에 다같이 이동했습니다!


많은 학생들과 선생님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으며 학교로 들어섰습니다!

가서 짐을 정리하고 자그마치... 한 줄에 2만원이나 하는 김밥을 맛있게 먹고!~





어머 AJ 너무 섹시한 거 아니에요?!


모든 준비를 마치고!! 공연의 막이 올랐습니다~!!

관객들은 초등학교 1, 2학년 친구들이었습니다~! 

 

아름다운 부채춤에 반한 우리 친구들!!

 


 

 

기생들의 '강남 스타일' 이 나올 때는 자리에 일어나 미친 듯이 열광했습니다 !!

이 먼 나라의 꼬마 친구들까지 매료 시킨 강남스타일 정말 대단합니다~~

 

 

 

하지만.... 도저히 공연을 이어갈 수 없을 정도로 떠드는 관객들 때문에 5장 마돈나 섹시 장면까지 하고, 엔딩으로 넘어가야 했습니다 ㅠㅠㅜㅜㅠㅠㅠㅠ

처음부터 다소 소란스러움은 있었지만 진정될 줄 알았습니다 ㅠㅠ

하지만.... 공연이 진행될 수록 점점 통제가... 불가능 해졌기에.... 어쩔 수 없이 내린 결정이었습니다 ㅠㅠㅠ

정말 아쉬웠습니다!!!! 힘들게 다 하나하나 무대 작업하신 선생님들, 열심히 준비한 우리 배우들까지.......

하지만...... 이 또한 값진 경험이 되었으리라 생각됩니다!! 우리가 정말 이 관객을 압도할 만큼의 에너지가 있었다면 공연을 끝까지

했을 수도 있었겠지요!!

많이 안타까움이 남습니다 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우리에게는 두 번째 공연이 있으니까요!!!!!!!

 

공연이 끝나고 반 별로 올라와서 단체 사진을 찍는 모습입니다 ^^

 

 

 

꼬마 친구들 정말 귀엽죠?!

많이 수줍어했지만 신기한듯 큰 관심을 보였답니다~

 

 

이른 아침부터 수고하신 분장선생님과 단체샷!!~

 

 

오우 춘향언니 인기가 아주 ~~ 장난아니었습니다 ㅎㅎㅎ 두바이 팬클럽 만들었네요 !!ㅋㅋㅋㅋ

 

저 소녀는.... 저 싸인을 들고 하늘을 날으는 표정으로 기뻐했다죠... ㅋㅋㅋㅋㅋㅋ 

다음 차례를 기다리는 저 남학생의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또 한 명의 인기쟁이!

마돈나 섹시 장면에서 바로 엔딩으로 넘어가서.....

이대로 엔딩을 춘 우리의 유! 선! 홍!

ㅋㅋㅋㅋ치마를 부여잡고 춤추는 모습이 참 인상적이었어.....

무대 뒤에서 얼마나 웃었는지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

멋있다 선홍이!!!!

 

 

학교 공연에서의 아쉬움을 뒤로 한 채 호텔로 향하는 버스에 올랐습니다!!

내일 공연은 오늘 못 보여준 만큼 더 잘하겠다고 굳게 다짐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연습을 더 빡세게 해야겠지요!!!?!

도착하자마자 바~로 연습하러 무대로 향했습니다!

 

 

우리의 고단함을 달래주는 건지.... 저녁 메뉴로 스파게티가 나왔습니다!!!

평소에 음식에 열정이 없던 친구들도.... 싹싹 다 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

 

 

으~~ ~~ 긴하루였습니다~

내일 공연을 위해 모두 굿나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