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 두바이

두바이 5탄 - 사막 사파리

자~~! 

이제 공연도 끝났겠다!!!!!!!!!! 신나게 관광을 즐길 일만 남았네요!!

오전에 호텔 꼭대기에 있는 수영장에서 실컷 수영을 한 뒤에~~~~


불고기 덮밥으로 배를 든든하게 채웠습니다!


 

 

와웅! 자랑스러운 춘향 포스터두 보이구요~~~

 

 

 

다들 아침부터 수영을 해서 그런지 혈색들이 좋아보이네요~~~

 

자! 모든 준비를 마치고 3시에 로비로 모여 사막 사파리로 출바알~~!!!!

선생님들과 한 조를 이루어서 총 다섯 조로 이동했습니다~~

 

우리 이쁜이들~ 다같이 찰칵!!

앗 지혜가 안나왔넹 ㅠㅠ

 

 

 

미은쌤네 조도 신났군요~

 

차를 타고 본격적인 사막 사파리를 시작하기 앞서 잠깐 기념품 가게에 들렸습니다~

기념품을 구경하는 동안 기사아저씨들은 차가 잘 굴러갈 수 있도록 차 바퀴에 바람을 빼셨는데요

사막에서는 타이어에 바람이 살짝 빠져야 닿는 면적이 많아져 더 잘 굴러간다고 하네요!

 

잠깐 기다리는 동안 기념품도 구경해보고~~~

 

헛! 현지인 인줄 알았어요 봉수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어울리시는 군요 ㅋㅋㅋㅋㅋㅋ

 

 

앗 현지인 한 명 추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사하시는 아저씨께서 어찌나 채연이에게 잘 어울린다며 사라고 부추기시던지.... ㅋㅋㅋㅋㅋㅋㅋ

자, 드디어! 본격적으로 사막 사파리 출발~~!!

으악~~! 소리날 정도로 차가 무섭게 사막을 달렸습니다!

하지만 큰 걱정했던 것과는 달리 정말 최~~고로 재미있었습니다!!~~

재밌다고 격하게 난리 치던 백서희의 표정을 못찍어둔게 너무 아쉽네요 ㅋㅋㅋㅋㅋ

아무튼 다들 정말 재밌었죠!?!

30분 정도 놀이기구 타는 것처럼 계속 달리다가 사막 캠프 앞에서 내렸습니다!!!~

 

 

잠깐 사막 풍경 보실까요???!

정말 아름답죠!!! 처음에 상상했던 완전 리얼 사막이 아니라서 조금 아쉽긴 했지만..

두바이가 이미 사막 위에 지어진 도시인데~~ 사막에 와봤다는 자체가 신기했습니다!

모두 자신만의 어린왕자를 .... 만났는지 궁금하네요 ㅋㅋㅋ

 

다들 즐거운 표정으로 찰칵~~

 

 

 

고생하신 선생님들도 함께 찰칵~~!!!

어디.... 단체로 관광 온 무슨.... 모임 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 자랑스러운 중대 연극학과 단체샷도 한장 찍었습니다 *_* !!

 

 

저 멀리까지 사막이 쭉 펼쳐져 있네요!

저희가 거의 첫번째 손님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지 않았는데

저희가 도착한 이후로 정말 엄청많은 사람들이 계속 들어왔습니다 !

 

저희가 공연도 보고, 기념품도 사고, 헤나도 하고, 밥도 먹은 사막 사파리 캠프 입니다~!

가운데 동그란 곳이 무대입니다~!

 

자~!! 도착했으니 이제 낙타를 타봐야겠죠??!

와우! 생각했던 것보다 낙타 키가 커서 깜짝 놀랐습니다!!~~~

오늘 우리가 탈 낙타가 등장합니다~~~~~~

 

 

다들 설레는 마음으로 낙타 앞에 줄을 서는데요~

 

우와우~~ 다들 신나게 낙타를 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특히 낙타가 일어나고 앉을 때 갑자기 확 일어나고 철푸덕 앉아서 다들....ㅋ ㅋㅋㅋㅋㅋㅋ 깜짝 놀라 괴성을 지르게 했습니다 ㅋㅋ

 

 

 

 

 

 

 

 

다들 정말 재밌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건...... 타이타닉...도 아닌 것이....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 ? ㅋㅋㅋㅋㅋㅋㅋㅋ

 

낙타가 철푸덕 주저 앉을 때의 민주와 서희의 생생한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찌나 소리를 지르던지 낙타가 깜짝 놀랄 정도였다고......

 

백서희 신났지 신났어? ㅋㅋㅋㅋㅋㅋ

 

저랑 미은쌤도 탔습니다!~! 정말 재밌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의 다짐을 그렇게 했건만.... 일어설 때와 앉을 때는 역시 무섭더라구요.... 히히히히

 

 

 

오우 AJ와 봉수쌤!! 멋있게 한컷!!!~!! ㅋㅋㅋㅋㅋㅋㅋ

 

 

급 사막 시스터즈 결성?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낙타도 신나게 탔겠다~ 이제 사막 사파리 캠프 안으로 들어가 공짜 음식과 음료수, 헤나 등을 즐기며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공짜 헤나 이쁘죠?! ^.^

 

 

 

미은쌤과 저 서연이는 아랍의 여인들로 분장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노을이 지는 사막의 풍경이 정말 아름다웠어요~~

 

 

조금 후에 여기 앉아 공연을 관람할 예정이에요~~

 

 

 

우리 친구들에게 단연 인기 있던 것은 바로 Sand Art !!

작은 병안에 모래로 사막 배경을 만들어 그 안에 글씨를 써주는데 우리 친구들의 글씨체를 똑같이 따라서 써줬다고 해요 ㅋㅋㅋㅋ

정말 신기하죠?!

그런데.. 나중에 모래가 다 섞인 친구들도 있었답니다 ㅠㅠ 그래도 여기서 살 수 있는 기념품이니까 소중하게 잘 간직해두세요~!

 

 

신기하죠?~!

 

 

 ㅋㅋㅋㅋAJ의 멈출 수 없는 무대 본능

 

쭉 둘러 앉아 저녁과 공연을 기다렸습니다~~!

재밌었던 것은 음식을 받을 때 남 녀가 다른 줄에 서서 받는 거였는데요~

다른 줄에서 받고, 가운데에서 다시 만나 음식을 또 받는 것이 .... 참 의아하면서도 신기했습니다 ㅋㅋㅋㅋㅋ

밥은 생각보다 별로여서 아쉬웠어요ㅠㅠ

 

와우! 드디어 여러 전통 춤과 밸리 댄스등의 공연이 이어졌는데요!

끊임없이 턴을 도는 전통 춤이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의상에 조명도 들어오고!! 참 화려하죠?

화려한 도시 두바이와 잘 어울리는 매력적인 공연이었습니다~

 

 

 

평생 길이길이 남을 것 같은 사막 사파리!!!!!!!!!!

아쉬움을 뒤로한 채 ㅠㅠ 호텔로 향하는 차에 올라 마지막으로 사막을 매섭게 질주!!!! 했습니다!~~~

 

 

우릴 맞아주던 표지판도 안녕~~~

 

 

내일이 벌써 두바이 마지막 밤이라니 ㅠㅠ 믿겨지지가 않네요 ㅠㅠㅠㅠㅠ

모두 푹쉬고 마지막날까지~~ 무사히 잘 놀아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