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 베트남

베트남 공연 후기 3탄 - 공연

드디어!!!! 공연날이 되었습니다!!!!!
아침에 맛있는 호텔 조식으로 든든히 배를 채우고~
기생, 마을사람, 메인 이렇게 3조로 나뉘어서 방별로 들어가 연습을 했습니다!!
연습 후 공연 짐을 챙겨 로비에 모인 후 호안끼엠 호수 근처에 있는 샤브샤브 집으로 점심을 먹으러 출발~~
가는 도중에 찍은 베트남 거리 풍경입니다~! 베트남 사람들은 오토바이를 참 많이 탄답니다~ 

 
드디어 샤브샤브 집 도착~~!!
샤브샤브에 칼국수에 볶음밥까지 일등으로 해치워버린 우리 '일찐' 언니들부터~

 


머리 예쁘게 빗은 기생과 귀여운 마을사람들에 이어~



재흔이와 정준이까지~~

 



가게에서 내려다 본 풍경이에요! 사진에 모든 풍경이 담기지 않아서 아쉽네요 ㅠㅠ그래도 정말 아름답죠???~


 
식사 다하신 분장쌤 멍~~ 때리지 마쎄요!!! ㅋㅋㅋㅋㅋㅋ


밥 다 먹고 석희와 승훈이는 떡볶이를 하며 놀고 있고, 우리 기생 친구들은 사진을 찍고 있네요~~



아니 조채연이랑 백서희는 아직도 먹고 있는거야?! 역시............. ㅋㅋㅋㅋㅋㅋ저 빈 그릇 좀 보세요........!!!!

 
호안끼엠 호수를 배경으로 한장씩 찰칵~ 역광이라 얼굴이 잘 안나온게 아쉽네요 ㅠㅠ

 

이제 밥도 든든히 먹었겠다...!!! 극장으로 이동해 볼까요??? 극장 앞에 있는 포스터를 보니 왠지 더 뿌듯해졌습니다!
오늘 공연 잘 할 수 있을 것 같은 예감이 팍팍 들었습니다~~

 

공연 전 리허설을 했습니다!! 다들 정신 바짝 차립시다!!!

 

리허설 후 간식을 먹었습니다!~~ 오 베트남에서 먹은 KFC 맛은 색달랐습니다~ 음.. 뭐랄까... 더 느끼하다고 해야할까요...?^^
그래도 연습 후에 먹는 거라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자 어느새 오후 7시가 되었고,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한국 관객들과 베트남 관객들로 객석은 가득 차 있었습니다!
베트남에서 뮤지컬을 공연하는 것이 처음이라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장면이 끝날 때마다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사소한 동작과 대사 하나하나에 객석 곳곳에서 웃음이 터져나왔고, 춘향이와 이몽룡이 헤어지는 장면에서는 눈물도 같이 흘리고,  


춘향전의 꽃인 부채춤 때는 공연장이 떠나갈 것 같은 박수와 함성소리가 터져나왔습니다. 
그간 고생하며 연습했던 시간들을 다 보상 받는 것 같았습니다!
공연 장면 살짝 공개하겠습니다~~



공연이 끝나고 로비에서 관객들과 인사를 나누는 모습입니다!
베트남 관객분들께서는 서툰 한국말로 '감사합니다.' '멋져요' '이뻐요' 와 같은 인사를 건네셨습니다!
토요일 공연 때 오셨는데 카메라를 놓고오는 바람에 사진을 못찍은 게 너무 아쉬워서 일요일 공연 때 다시 오신 분도 계셨고,
토요일 공연에 감동받아 또 보고 싶어서 일요일 공연에 오신 관객분들도 계셨습니다!!~
미흡하고 부족한 면이 많았지만 관객분들께서 응원해주시고 수고했다고 격려해주시니 힘이 절로 났습니다!!
또 연습 때보다 더 집중하려고 노력한 단원들 덕분에 무사히 공연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춘향팀 스케줄 진행을 맡아주신 오태희 선생님 이십니다~~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태희쌤 한국 오시면 꼭 공연보러오세용~~ㅎㅎㅎㅎ 


 

언니들 표정 좋고~
 



첫번째 공연을 한 토요일 밤 다들 모여서 서로 부족했던 점들에 대해 나누고 더 좋은 공연을 올리자고 다짐했습니다.
그렇게 두번째 공연도 성공적으로 올리고! 많은 관객들의 관심 속에서 '춘향'은 막을 내렸습니다.^^



맨 아래 사진은 공연을 위해 함께 수고해주신 한국 스텝분들과 현지 스텝분들이 함께 찍은 것입니다~~
모두 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 ^^

공연 후 배우들은 의상, 소품등을 정리하고, 스텝 선생님들께서는 스트라이크를 하신 뒤 뒤풀이 장소로 이동했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고, 일찐 언니들의 화려한 공연이 이어졌습니다!
특히 춘향팀의 막내인 조채연 양의 숨겨진 끼를 마음껏 볼 수 있었던 아주 재밌는 시간이었습니다 ^^
채연이, 서희, 재인이 덕분에 더 즐겁게 마무리를 지었던 것 같아요~~

 

자 !! 이제 공연도 다 끝이났고, 신나게 하롱베이 관광을 즐길 일만 남았습니다~~
아침 일찍 출발해야 하기 때문에 우리는 일찍 잠자리에 들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