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8 에딘버러

2008 에든버러(에딘버러) 페스티발 춘향팀 소식지4

짠짠짠~짠짜라 짠~~!  드디어 아무도 넘보지 못할 수현님의 에딘버러 소식지가 왔도다!으하하
음...오늘 소식지를 쓰기 전에 한마디 하자면 내일이 마지막 공연이다....흑흑
마지막 공연 전 날!! 오늘 소식지는 내가 쓰기로 당첨~
(예빈이언니가 내 엽사를 올린 관계로 특별히 다음 타자는 내가 된거지롱~)
자! 판타스틱하고 신비로운 수현이의 에딘버러 소식지에 빠져 봅시다! 푸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침!....맛있게 씨리얼을 먹고 있는 예빈이언니의 모습 찰칵!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는 High Street!!
거리홍보에 익숙해진 우리들은 이제 제법 많은 사람들 앞에서 능숙한 솜씨를 뽐낸다! 캬~멋있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경욱이를 주목하라..나쁜 프린지 때문에 꽹과리 사용 금지..! 그로인해 무대를 부시고(?)있는 경욱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의백이오빠의 열두발 실력은 좀 짱인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부채춤을 보며 아리랑을 열심히 부르고 있는 예빈,수현,가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인아... 난 너가 이렇게 열심히 홍보하는 줄 몰랐어... 존경해..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 꽃이 예술인데~? 분장 끝나고 힘겹게 연습한 보람이 있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언니!!!이거야!!! 우리 열심히 홍보해서 SOLD OUT 해보자구!!!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든지 열심히 하는 가은이~ 홍보도 열심히 하는 모습에 반했어요! 꺄>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오~ 수빈이 해맑게 홍보하는 중! 이 아저씨 꼭 보러 오실것 같은 예감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얘..얘들아 우리 환하게 웃으면서 홍보했었잖아^^....무섭잖아...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 홍보 끝나고 먹었던 피쉬&칩스!! 꿀맛이었지~ 재우야 너무 맛있게 먹는다...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파게뤼를  리얼하게 먹고 있는 동우오빠와 의백이오빠!! 맛이..있지?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의 중요한 사건!! 포스터 도둑맞은 사건.. 흑흑
원래 우린 항상 이렇게 기둥을 분홍빛으로 도배해 놓는다!
오늘도 어김없이 열심히 도배하고 있었는데 순간!!!!! 포스터가 사라진 것이다!! 범인은 누굴까..
우리가 질투나서 그랬을꺼야!~ 우린 모든 이들의 경계대상... 아무튼 우리의 소중한 포스터 돌리도 ㅠ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홍보 시간을 틈 타 사진도 한번 찍어주고 ~ 경욱이랑 서연이 은근 삘 나는데~?오호!!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예빈이언니 엽사만 올리려다가 이건 정말 잘나와서 올리는거임!! 이건 진짜 짱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에와서 먹었던 맛있는 저녁!! 김치 두루치기..인가? 무튼 배부르게 먹었지!!
은비는 접시까지 먹어버리겠어요 아주..?~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의 밥조 예빈이언니는 즐겁게 접시를 닦고 있다..ㅋㅋㅋ 좋아언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으로 이건 뽀나쓰!!! 벽에 달라붙은 동우오빠와 천장까지 올라간 동우오빠!!!
우린 심심하면 이러고 노는게 습관이 되어버린거다....ㅋㅋㅋㅋ



더 많이 쓰고 싶지만 이제는 자러 가야 할 시간이다..ㅠㅠ
나도 일찍 자야한다! 왜냐하면 내일은 마지막 공연이기 때문이다~
내일 공연도 무사히 성공적으로! 후회없는 공연이 되었으면 좋겠다!후훗
어쨌든 우리는 지금 정말 즐겁게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맛있는 밥도 매일매일 먹고 또
홍보도 열심히하고 공연도 열심히 하고!!  끝까지 서로서로 사이좋게 아픈사람 아무도 없이
무사하게 지내서 환한 얼굴로 한국에 돌아갔으면 좋겠다~
한국에서 기다리고 있을 모든 엄마 아빠! 그리고 할아버지,할머니 동생 오빠 언니 등등..
저희 극단 단원들은 잘 지내고 있어요~걱정하지 마세요!
그리고 한국에서 많이많이 응원해주세요~!
보고싶어요 사랑해요~♡


그럼 이제 오늘 에딘버러 소식지 4탄은 끝~바이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