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 미국 캠프

2주차 학교생활모습들

점점 학교생활에 적응해가는 친구들!!
저희가 있는 빈야드스쿨은 매일아침 교장쌤과 함께 아침조회를 매일 매일 합니다^^



다들 발표회가 얼마 안남아서 틈틈히 대본을 보고 또 보고 하고 있네요^^

아침조회가 끝나면 각자의 교실로 돌아가 수업을 합니다
수업시간에 떠들면 혼나는건 한국이나 미국이나 다르지 않네요^^



오전수업을 열심히 듣고나면 점심시간!!
미국은 대부분의 학생들이 샌드위치 종류를 점심 도시락으로 싸오네요~



점심을 먹고 즐겁게 운동장에서 놀기도 하고!
극단서울 친구들은 발표회를 위해 점심시간에도 연습을 게을리하지 않습니다^^



2주차에는 수민이와 아영이가 field trip을 다녀왔습니다 장소는
mission san juancapistrano 이었구요~




수업이 끝나면 친구들이 매일 궁금해하는
단장님표 간식^^



대표님 간식을 먹고나면 발표회를 위한 피나는
연습!!!!



다들
잘먹고 연습 열심히 하고 있으니
걱정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