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8 에딘버러

2008 에든버러(에딘버러) 페스티발 춘향팀 소식지3

에딘버러(애든버러)  페스티발에 와서 3번째로 올리는 글입니다.
자 경욱이가 제 글을 무시하라고 하더군요.... 흠...... 어쩄든 제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자~ 오늘은! 극단서울의 에딘버러에서의 식사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한국에서 있을 때보다 여기서 더 든든하게 잘 먹는 것 같아요^_^ 힘들고 지친 몸과 마음을 위해 늘 점심, 저녁을 손수 준비해주시는 이정희 선생님께 감사드리며~ 우리의 맛있는 식사시간과 간식시간을 소개하겠습니다!

 일단 아침은!  켈로그 사에서 협찬받은 세 가지 맛의 씨리얼로 시작을 합니다! 바삭바삭 입안에서 사르르르 녹는 첵스 초코와 달짝지근하고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는 콘프로스트 그리고! 고소하고 영양가 풍부한 오곡 시리얼까지! 매일 아침 우리는 신선한 영국 우유에 이 세 가지맛 시리얼을 다 섞어서 든든히 배를 채운답니다. ^_^ 부스스한 모습으로 아침에 다같이 모여서 시리얼 먹는 사진이 없어서 좀 아쉽네요 ㅠㅠ


분장 받느라 어느새 몇시간이 훌쩍 지나가버렸습니다 ㅠㅠ 이제 거리홍보와 공연을 위해 또 든든히 배를 채워야 겠죠~ ? 점심 전에 쓰레기 통을 비우며 준비하는 혜인이와 진아의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당!!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의 점심 메뉴는~~~~~~~~~~~~~~!!!!!!!!!!!!!!!!!!!!!!!!!!!!!!!!! 닭.백.숙!!!!!!!!!!!!!!!!!!!!!!!!!!!!!!!!!!!!!!!!!!!!!!!!!!!!!!!!!!!!!
영국에서 닭백숙 먹어본 한국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힘들고 지친 몸과 마음을 우린 닭다리 하나와 뜨거운 국물로 원기회복 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얘들아 그렇게 맛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은아 ..... 넌 정말 짱이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현) 아 맛있다........... 예빈이 언니 것도 뺏어 먹고 싶당.....................


점심을 먹고 우린 홍보하러 High Street으로 힘차게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오늘 점심을 너무 맛있게 잘 먹는 탓인지 공연이 왠지 정말 잘 될 것 같은 기분이 드는데요~? 맛있는 점심 준비해주신 이정희 선생님 정말 짱이에요! 감사합니당~~~~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의백이오빠와 저와 경민이가 광복절 기념으로 만든 태극기!!! 그러나....... 잘못 만들었다는거.........(반성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름 열심히 만든 태극기!! 근데 정말............. 오늘 하루종일 창피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 팀을 비롯한 한국팀에게는.... 항상 차갑고 무시만 하는 프린지....... 맨날 우리가 High Street에서 가만히 서있기만 해도 사람들은 그냥 우리의 화사한 의상 때문에 모인다. 근데 그럴 때마다 프린지 팀은 매일 우리보고 뭐라고 하면서 빨리 흩어지라고 말을 한다. 그런데............ 이 팀을 좀 보셔요........... 이렇게 사람들이 많이 모여서 구경하고 있는데 왜 아무말도 안하실까요.....? 외국팀이라서? 정말 이해가 안간다.... ㅠㅠㅠ 그리고 속상하다. 아이들의 열정과 노력이 프린지 팀의 한마디 한마디에 점점 사라져갈 때마다 마음이 아프다..... ㅠㅠㅠㅠㅠㅠㅠ
한국에서 열심히 응원 좀 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뒤에 열심히 만든 태극기를 들고 High Street 한복판에서 예쁘게 꽃을 만들고 서 있는 우리 극단서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우~ 지호~ 처음에는 외국인들에게 다가가는 걸 꺼려하더니 이제는 먼저 찾아가서 설명하네~ 와우짱이야!!!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항상 화사한 미소와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열심히 거리 홍보를 하는 혜인이~~~ 너도 짱이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외국인들이 사진찍자고 부탁하면 이제 자동으로 포즈가 딱 나오는 아이들~ 활짝 웃는 진아가 너무 이쁜걸?^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우를 귀여워 하는 외국인들이 많던데..~~~ 아주머니 표정도 인상적이고, 열심히 설명하는 지우모습도 인상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은비도 홍보에 동참~ 아 다들 이렇게 영어 잘 해도 되는 거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은~ 광복절!! 광복절을 기념해서 우린 열심히 '독도는 우리땅'과 '애국가'를 길에서 열창했습니다~~



그리고! 거리 홍보를 어느정도 마치고 우리에게 찾아 온 ~~~~ 맛있는 간식시간!!!!!!!!!!!!!!!!!!!!!!!!!!!!!!!!!!!!!!!
맛있는 피자와 콜라에 우리는 비가 오는 것도 잊어버린 채 열심히 먹기에 바빴답니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얘들아 정말 맛있나 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뜩이나 분장도 거지컨셉인데 벤치에 쭈그리고 앉아서 간식먹는 너희는 정말 오늘 제대로 짱먹었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정말 맛있게 먹는 경욱이의 모습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솔이 은비 나인이 그리고 민주까지 !! 정말 맛있게 먹는 구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쓰레기통 앞에서 우린 꿋꿋이 피자를 먹었지.................. 우리 이러다가 CF 들어올것 같아 소연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난 이 사진이 정말 마음에 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인이 표정 짱!!!!!!!!!!!!!!!!!!!!!!!!!!! 콜라들고 이마에 주름까지 생겨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짜 우리 정말 맛있게 먹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현아.... 사실 조금 더 잘 나온 사진도 있었는데 이 사진이 더 리얼해서 나는 그냥 이 사진을 택했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른 애들 간식 먹는 와중에도 열심히 외국인에게 홍보하공 있는 민주~ 오오오 자연스러운 걸????????????



오늘 공연은 정말 성공적이었습니다!! 전반적으로 그동안 했던 공연 중에 제일 괜찮았던 공연인 것 같아요!!!!!
공연도 잘 끝내고 기분 좋은 발걸음으로~~ 집에 온 우리는!! 짜장밥과 잔치국수를 저녁으로 마무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먼 이국땅에서 이렇게 아침, 점심, 저녁 세끼를 잘 먹는 팀은 우리팀 밖에 없을 것 같네요~~~~ ^_^
한국에서는 밥을 잘 안 먹는 애들도 여기 오니까 막 두, 세그릇은 기본인 것 같아요!!
우린 이곳에서 건강히 잘 먹고 있습니다~ 내일은 또 무슨 메뉴를 먹을까 기대해보면서! 오늘 하루 끝!!!!!!